Close

HPE Aruba Networking Blogs

IDC MarketScape는 2019 엔터프라이즈 무선랜 제조사 평가에서 HPE Aruba를 리더로 선정했습니다!

By Dave Chen, Head of Campus Switching Product Marketing

올해는 HPE Aruba에 있어 매우 의미 있는 한 해였습니다. 당사의 제품과 솔루션 채택이 증가했고, 최고의 글로벌 리서치 기업인Gartner and Forrester로부터 업계 최고로 인정을 받았으며, 새로운IoT 및 Edge 제품,서비스형 전체 포트폴리오,중소기업용 보안 Wi-Fi,자동 보안 및 차세대 무선 솔루션뿐 아니라 최근 도입된Aruba CX 스위치.

HPE Aruba가 IDC MarketScape: 전세계 엔터프라이즈 무선랜 2019 제조사 평가(Worldwide Enterprise WLAN 2019 Vendor Assessment)에서 리더로 선정되면서 또 다른 글로벌 리서치 기업의 인정과 함께 시장에서의 성장을 지속하게 되었습니다. IDC MarketScape는 심층적인 정량적 및 정성적 기술 시장 평가를 제공하는 IT 업계 최고의 제조사 평가 도구 중 하나입니다. 이 IDC MarketScape는 WLAN 경쟁사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이며 고객에게 구매 결정 시 필요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IDC에 따르면 IT 제조사의 경우 IDC MarketScape에서 “관련 시장에서 경쟁력을 검증”하므로 HPE Aruba는 두 리더 중 하나로 선정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네트워킹, 특히 당사의무선랜(WLAN) 트폴리오 대한 HPE Aruba의 기본 접근 방식은 핵심 IT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유연한 관리 및 소프트웨어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IDC MarketScape에 따르면 HPE Aruba가 광범위한 시장에서 관심을 끄는 주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기반 관리를 포괄하는 HPE Aruba의 WLAN 포트폴리오 유연성 
  • 긴밀하게 통합된 스위칭 플랫폼 
  • 강력한 관리, 보안 및 분석 소프트웨어 도구 

이러한 결론은 기업의 규모와 관계 없이 IDC의 제조사 평가 프로세스에서 IDC에 고객 피드백을 직접 제공함으로써 검증됩니다. 

사용자 경험이 가장 중요 

HPE Aruba 사용자는 속도와 피드뿐 아니라 고객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조언하는 방식, 당사 기술이 당면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는 엔드 투 엔드 소프트웨어 기능을 제공하는 방식을 기반으로 솔루션을 배포합니다. 이러한 과제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최종 사용자의 니즈와 IT 경험이 기술 속도에 맞춰 개선되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모바일, IoT, 클라우드의 등장과 함께 최종 사용자는 간단히 작동하는 Wi-Fi 네트워크가 필요하게 되었으며, IT 사용자는 문제를 해결해야 할 때 더 심도 깊게 파악할 수 있는 효과적인 관리 및 제어 수준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로밍을 최적화하고 까다로운 클라이언트 문제를 해결하는 최상의 Wi-Fi 및 소프트웨어 기능과 Wi-Fi 6 제품군을 결합하고(ClientMatch전력 절감을 통해 보다 친환경적인 조직으로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Green AP). IDC MarketScape에서 언급했듯이 HPE Aruba의 Wi-Fi 6 기능(예: ClientMatch)은 “강력하면서도 간단한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킹 제품 관리를 통해 최고 수준의 사용자 경험을 보장”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관리 플랫폼인 아루바 센트럴(Aruba Central)은 이러한 기능을 확장하여 유무선뿐 아니라 지사 네트워크까지 포괄하는 운영 및 보안 관리 플랫폼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PE Aruba의 강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려면 본 웹 페이지에서 2019 IDC MarketScape for Enterprise WLAN다운로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