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HPE Aruba Networking Blogs

HPE, Silver Peak 인수 의사 발표: 에지-클라우드에서 안전한 통합 WAN 연결성의 배포 가속화

오늘 HPE(Aruba의 모회사)는 급속히 성장하는 SD-WAN 시장의 선도업체인 Silver Peak를 인수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Silver Peak는 아루바에 편입되어 캠퍼스, 지사, 데이터 센터 및 원격 근무자 환경에서 고객 요구사항을 처리할 수 있도록 포괄적인 보안 네트워킹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오늘 인수 소식은 고객들이 코로나 팬데믹의 여파로 비즈니스 복구에 어려움을 겪는 중대한 시점에서 전해졌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직원들이 집이나 전통적인 직장에서 업무를 유연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고도로 분산된 작업 환경에 대한 요구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안전하고 안정적인 액세스를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급 액세스 기능은 지사 근무자와 재택근무자 모두의 안전과 생산성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제 아루바와 Silver Peak는 에지-클라우드 연결에 핵심적인 연결성, 보안 및 AI 기능을 제공하여 이러한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1,500곳 이상의 프로덕션 SD-WAN 고객사를 보유한 Silver Peak는 기업과 서비스 공급업체가 안전한 엔터프라이즈급 SD-WAN 연결로 빠르게 마이그레이션하도록 지원하며, 애플리케이션 성능은 크게 개선하고 연결 비용은 낮춥니다. Silver Peak가 아루바 포트폴리오에 편입됨에 따라 고객들은 광대역을 통해 모든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실행하며 전용 WAN과 유사한 성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Silver Peak는 2019 Gartner Magic Quadrant WAN 에지 인프라 부문에서 선도업체로 선정된 두 업체 중 하나로서 유선 및 무선 네트워킹 분야에서 Aruba의 선도적 지위를 보완합니다.

이번 인수는 두 기업 모두에 흥미로운 이정표를 제시하며, 다음과 같은 주요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객과 파트너를 위한 혜택

  • Silver Peak의 첨단 SD-WAN 제품은 아루바의 클라우드 역량을 배가하여 Aruba ESP(Edge Service Platform)를 강화합니다. 고객들은 Silver Peak의 SD-WAN과 아루바의 SD-Branch 솔루션을 결합함으로써 지사 및 WAN 배포를 단순화하여 원격 인력을 지원하고, 클라우드로 연결된 분산형 기업을 구현하고, 품질이나 안정성을 해치지 않으면서 비즈니스 운영을 혁신할 수 있습니다.
  • 최근의 코로나발 건강 위기로 인해 기업들이 지사로 연결을 확장하고 안전한 재택근무 환경을 구현함에 따라 에지-클라우드 아키텍처에 대한 요구가 급증했습니다. Silver Peak의 기술은 레거시 WAN 아키텍처를 자율 운영 WAN으로 전환하므로, 아루바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AI 기반 Edge Services Platform과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이러한 기술은 SD-Branch와 원격 근무자 솔루션에 추가되어 지사 환경을 혁신하고 고객을 위한 안전한 재택근무 환경을 구현합니다.
  • 두 기업의 결합된 포트폴리오는 예산이 고갈되는 이러한 재정적 위기 상황 동안 고객들을 지원합니다. 또한 결합된 SaaS 및 NaaS 제품을 통해 고객들은 오늘날에 특히 중요한 소비 및 재무적 유연성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민첩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을 위한 혜택

  • 저는 Silver Peak 팀과의 논의에서 그들의 혁신적인 문화와 고객 중심 사고방식을 통한 문제 해결 접근에 큰 감명을 받았습니다. 기업 문화는 모든 인수합병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두 기업은 에지에서 단순성, 확장성, 애플리케이션 인식을 제공한다는 공통의 비전과 목표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저는 이번 합병이 양사의 직원과 저희의 고객 모두에게 이익이 될 거라는 점을 알고 있었습니다.
  • 그뿐만 아니라 동일한 기업 가치, 즉 철저한 고객 중심 접근 방식, 지적 정직함을 장려하는 팀 문화, 그리고 혁신이 지속적 성공의 열쇠라는 믿음을 공유합니다.

미래 지향적인 두 기업이 이번 합병을 통해 차세대 에지-클라우드 혁신을 주도할 기회를 잡게 되어 대단히 기쁩니다. 아루바 가족에 합류하는 모든 Silver Peak 팀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고객들과 동급 최고의 기술을 공유하게 되기를 희망합니다.